본문 바로가기
개인작업들

니아

by IX. 2023/04/18 01:39:00

4.18

스테이블 연습을 더 해보자.

니아가 합성한 물약의 이상한 화학식이 알콜이 되었다는 컨셉.

일단 러프

. 문제가 될 것 같은 부분은 안경, 옷의 무늬 이건 그냥 나중에 덧그리는 게 좋을 것 같고..

약병도 마찬가지.. 그리고 아마도...

손가락 하트손을 잘 못그리지 않을까 생각된다.(한국에서 시작된 문화이므로)

 

오.. 옷은 매우 잘 뽑았다.

명암으로 좀 더 양감을 살려주고, 다시 뽑아보자.

 

머리카락 합격. 목 주변의 털도 그럭저럭 잘 알아먹었다.

술취한 표정은 또 못그린다... 얼굴은 별 수 없다.

그런데 뭔가 전자기기 들고 나왔잖아...갑자기 얼리어댑터가 됐어.

예상대로 얘네 손가락 하트 모른다...

나머지는 내일 끄적여보자

 

4.19

답이 안나오는 부분은 그려줘야 한다.

업스케일 이전

업스케일 이후엔... 사실 얼굴은 거의 다시 그린다고 봐도 무방

아직 완성은 아닌데 그만 그리고 싶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