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레이저 구현. 이건 쉬웠는데... 실드가 뜻밖에 어려워서 고전
1.21
SetActive로 껐다 켜면 Start()함수를 호출하는구나! 처음 알았다.
아래 뵈는 건 부스터 게이지.(제작 중)
1.22
부스터 모드 구현.
연출 사이에 나오는 저 파티클 하나를 출력하기 위해 UI출력방식을 모두 뜯어고쳤다.
경험치가 쌓이면 이런 삽질은 좀 줄어들지 않을까.
기본 게임 로직은 모두 구현. 이제 폰에 넣어보자.
1.23
기기에 넣어봤더니 난장판이다. UI크기도 잘 안맞고... 음. 어찌해야 하지?!
1.25
안드로이드 빌드에서 나왔던 문제를 대부분 해결.
리소스 PreLoad만 해결하면 되는데, 검색을 해보니 AssetBundle이란 걸 공부하라고 한다.
...?!! 아. 뭐 굳이 그렇게 복잡한 것까지...
난 데이터 1기가면 되는데 10기가 요금제 써야하는 약정노예같은 상황.
1.26
프로젝트 벨라 잠정 중단. 부족한 근성이 문제.
기회가 있다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