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개발 이야기/1 Minute RPG

한글화

by IX. 2012/08/18 17:00:00

사실 오래전에 1 Minute RPG가 한글화 되었습니다. 




근데 내가 안했엌ㅋㅋㅋㅋ

누구얔ㅋㅋㅋㅋ


사실 글씨조차 그래픽에 포함이고, 그래픽은 암호화도 안해놔서

 ipa파일만 구하면 누구든 할 수는 있는데,


필요한 것인가?! 이것이?!!!!



그나마 몇개 없는 글씨를 해독하는 시간마저 줄어버려서, 

가뜩이나 짧은 플레이타임이 더 줄어버렸어!



아 그리고,  이 게임에 쓰인 그 영문, 제가 쓴겁니다. 콩글리쉬죠.

번역하신 분이 웬지 번역이 잘된다고 느끼셨다면 

당신은 영어공부를 더 해야 합니다!!



막 이랬는데 실리콘밸리의 한인개발자가 번역한 것은 아니겠죠?

아.잠깐요, 당신 상사가 마크, 뭐요? 주커버그라고요?

그럼 지금까지의 결례를 용서하시고 저희팀 소개좀. [...]